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어린이집·병원 등은 올해 안에 화재안전성능 개선해야 정부 지원 가능
작성자 박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4

국가는 생명에 큰 피해를 주기 위해 소방안전특별대책(19.4.) - 건물관리법('20.5.22.12.31'~'22.12.31')을 제정했다. ◇강서어린이집은 서울 강서구에 있으며, 39명의 어린이가 이용하는 시설로 지난 03년 완공됐으며, 2층, 3층, 8층(1층을 제외한)에 가연성 외장재*(건조드릴)를 사용해 건립됐다. ◇정부의 소방 안전성과 강화 지원계획은 제천종합주택('17.12)과 밀양 세종병원 화재('18.1) 등 소방안전기준 강화에 앞서 건축된 건물이 심각한 인명피해를 입을 수 있어 기존 건물('19~22)의 소방 안전성과 강화비용을 지원하는 계획이다. 분류는 화재예방요인인 인화성 외벽 재 살수기 미설치 필로티 구조 대피시설 의료, 노인시설, 지역아동센터, 청소년수련관 ● 무관한 다중이용시설(총면적 1,000㎡ 미만) 깨끗한 지, 욕실, 산후조리 센터, 학원 ● 3층 이상, 가연성 외벽 재를 사용하고 스프링클러를 설치하지 않고, 다목적시설은 모두 1,000㎡(지원수준) 미만의 필로부터 주차장 1층에 총 공사비 4천만kW 미만으로 조성된다.각 국가와 시의 1/3 지원 ▶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 *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 1억 원 이하의 벌금 1억 이하의 벌금. 소방 안전성능강화사업 개요 ▶추진배경 제천복합건축물('17. ◇어린이집 한영석 이사장은 "이번 사업을 통해 어린이집을 화재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온성능과 외관을 개선해 기쁘게 생각하며, 다른 어린이집이 가능한 한 빨리 가기를 바란다"고 말했다. 19.4.), 밀양 세종병원 화재('18.1) 등을 참고해보자. - 건축주들은 물살 장치, 외벽에 반가연성 소재를 적용해 조건에 맞게 소방안전보강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, 국·시 당국은 총 공사비 4천만 원 이내의 1/3의 비용을 지원한다. * 가연성 외벽 재 : 외부 보온 방법으로 보온재와 외벽 마감재는 난연재보다 작은 재료 보강 전후에 표시됩니다. 12. * 소방차가 소방서 현장에 도착하는 목표 시간은 7분이거나 화재를 초기에 억제하는 시간은 9분이 넘을 것으로 예상한다(가스위해시험 기반 KS F2271) - 그러나 어린이집 운영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. 정부가 어린이집, 병원 등 화재 발생 시 생명손실이 큰 기성건축물에 대한 소방 안전성 강화를 지원하는 브이맥스 효능 계획은 올해 종료될 예정이어서 관련 사례를 폭넓게 통보할 계획이다. 불연성 단열재> * 보강 : 인화성 외부 재료 (건지 - 폴리 스타이렌 폼 플라스틱) → 반 불연성 외부 재료 (저 방사 복합 단열 + 석재 완성) * * 반 불연성 단열재 연소재료: 불연재료와 유사한 소재를 사용한 사업으로 인화성 외부재료에 취약한 물품을 제거하고 반영소성 단열재료로 보강해 화재 발생 시 대피시간*이 충분히 확보되도록 돌로 완성했다. 저희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소방교육에 이어 "오늘은 외부소재 교체, 물살 장치 등을 통해 소중한 어린이 화재 발생 시 탈출시간을 확보해 우리 어른들이 소방교육과 대피훈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강서 어린이집 어린이와 교사들에게 감사드린다"고 강조했다. 이 보도자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보도를 요청하려면 토지, 기지, 교통, 관광부 건설안전부 장관인 이지연과 이상현 에게 문의하십시오. *외벽 재 교체 시 건물의 에너지 절감 설계기준에 맞는 단열재를 적용해 단열성능 및 소방 안전성능을 확보한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농협301-0105-9134-51
    • 예금주주식회사준포스터